본문 바로가기

Therapy & Bodycare/테라피 이야기

사우나로 성인병을 예방할 수 있다??


여러분이 마시고있는 물에 성인병을 예방할 수 있는 성분이 있다면 어떻겠습니까??


제주의 청정 지하수에서 우리나라 사망원인의 2~3위를 차지하는 뇌혈관과 심혈관 질환의 원인인 고지혈증과 당뇨병 등 성인병 치료에 효과를 보이는 바나늄 성분이 들어 있는 사실이 확인됐다고합니다.

제주 지하수는 알카리성 화산지하암반수로 화산 활동으로 생성된 수십겹의 화산 현무암층이 오랜 세월 정화한 먹는 샘물입니다.

구멍이 많은 화산현무암은 특유의 자정효과로 불순물을 흡착하는 천연필터의 기능을 한다고합니다.

수자원공사 보고서에 따르면 2002년 기준으로 제주엔 15억8000t 정도가 비로 내리고 이중 40.8%인 6억4500만t이 지하수로 유입돼 지속가능한 개발량이 된다고 추정한 바 있으며, 일정량만 쓰면 자연이주는 무한자원인 셈입니다.


여러분이 알고계시는 제주를 대표하는 "한라산소주"와 "삼다수"도 위와같은 청정제주의 맑은 물로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한화리조트/제주내에 위치한 사우나 또한 같은물을 사용하고있다는
사실!!

지하 400m에서 끌어올린 수령 16년의 깨끗한 화산 암반수입니다.
 (수령: 물의나이 지표수가 암반 저수층에 고이기까지 걸리는 시간)

PH7.8~8.23의 알칼리성 화산 암반수 우리몸 혈액의 정상 PH가 7.4로 약알칼리성이어야 좋은 물입니다.

또한, 경도가 10~23으로 매우 낮아 부드럽고 매끄럽습니다.

상수도를 이용한 사우나와 비교해보시면 확실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렸지만,
당뇨병치료 효과와 콜레스테롤 합성을 엊게하는 바나듐 성분과 향 동맥경화작용 등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실리카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물입니다.


한화리조트/제주에서 여러분의 건강을 한번더 챙겨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