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 Hot News

'한화리조트=휘닉스파크'?? 제휴를 통한 혜택 상승!





 휘닉스파크는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한화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사의 강점과 역량을 활용해 상호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회원 혜택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휘닉스파크는 한화리조트의 12개 리조트와 워터피아, 경주스프링돔 등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확보하게 됐고 한화리조트는 휘닉스파크의 스키장, 블루캐니언, 퍼블릭 골프장 등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양사의 회원들은 상호 동일한 회원자격으로 체인형 리조트와 스키형 리조트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고 전화(1577-0069)로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휘닉스리조트의 '올림픽 스마트 무료 회원권'을 분양받은 회원은 평창, 제주의 리조트 뿐만 아니라 전국 12개의 한화리조트를 회원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고 무료숙박, 워터파크·퍼블릭 골프클럽 무료이용, 스키시즌권 무료 혜택까지 받는다.

콘도 분양대금은 3천만원이며 만기 후에 보증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고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최대 7명까지 회원등록이 가능한데다 수시로 회원등록을 변경할 수 있다.



종류는 ▲ 스키 시즌권 4매가 제공되는 스키형 ▲ 퍼블릭 골프클럽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멤버십 골프클럽 주중 회원대우 혜택이 제공되는 골프형 ▲ 절반씩 혜택이 제공되는 스키ㆍ골프 혼합형 등이 있다.

휘닉스파크는 2018년 동계올림픽 경기 종목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스키 및 스노보드 크로스 경기 코스를 새롭게 조성했다.